• 헤이바이 소개
    • 헤이바이의 배송대행 절차는 아래의 그림을 참조하십시오.
      • 배송대행 서비스
      • ① 헤이바이 사서함 번호 발급 회원가입과 동시에 개인 사서함번호가 발급됩니다. 사서함번호는 회원에게 부여되는 해외 현지 배송지 주소입니다.
        ② 주문(구매)정보 입력 해외쇼핑몰에서 주문(구매)한 정보(상품금액 및 옵션 등 등)를 헤이바이 사이트에 입력합니다. 해외쇼핑몰에서 배송받을 주소는 헤이바이에서 발급받은 개인사서함 주소를 이용합니다.
        ③ 트래킹번호 입력 상품을 주문한 쇼핑몰에서 트래킹번호가 발급되면, 해당 번호를 헤이바이 배송대행 신청목록 > 상품정보에 입력하여야 합니다.
        ④ 현지 물류센터 도착 회원이 해외쇼핑몰에서 주문한 상품이 헤이바이 물류센터에 도착하게 됩니다.
        ⑤ 물품검사 및 재포장 주문한 상품과 도착한 상품의 일치여부를 확인 후 재포장하여 입고처리합니다. 헤이바이 물품검사는 간이검사입니다. 상품의 진위여부나 동작(작동상태)등에 대해서는 관여하지 않습니다.
        ⑥ 제품 무게측정 국제운송비를 계산하기 위해 재포장된 상품의 무게를 측정합니다. 이때 포장(box)의 무게도 포함됩니다.
        ⑦ 국제운송비 청구 무게에 따른 국제운송료를 회원에게 청구합니다. 해당 사실을 핸드폰 문자로 알려드립니다. 추가로 발생된 비용(국제운송료)을 결제하시면 익일 상품이 출고됩니다.
        ⑧ 국제배송 이때부터 국제 운송장조회가 가능하며, 출고된 상품은 인천공항으로 입항하게 됩니다. 영업일 기준 2~3일 소요됩니다.
        ⑨ 통관 모든 물품은 관세법의 규정에 따라 세관의 통관절차를 거치게 됩니다. 관세 및 부가세는 과세기준금액(상품구매가+운송료+보험료)이 15만원을 초과하는 경우에 해당합니다. 관부가세가 발생하게 되면, 관세청 및 통관대리인으로부터 연락이 갈수 있습니다. 연락을 받지 않으시면 통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        ⑩ 국내배송 통관이 완료되면 세관에서 반출되어 회원님의 집으로 배송이 시작됩니다.